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형님의 종합선물세트
    일상 2021. 8. 15. 23:36

     

     




    휴일!! 밀린 청소와 집안 일을 하는 시간이지요.
    아침 다른 때보다 여유도 부려보고요.
    신랑이 형님  전화를 받곤 잠시 다녀 오겠다며
    나가더니 한아름 가득 들고 옵니다.


    열무김치와 고추지 담은거를 들어서 나눠 주셨고요.
    고추지는 잘 보이는 통에 옮겨 담았어요.
    요 고추지는 다져서 양념해 두면 비벼 먹을 때나  그냥
    밥반찬으로 그만이지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
    귀리,찰보리, 찰흑미 ... 등 밥에 얹어서 먹으면 좋을 것
    들과  집 곁에 작은 텃밭에서 수확한 방울토마토와 그보다
    조금 더 큰 토마토도  잘 정리해서 담으셨네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

    그 밑에 떡국떡 2팩과 백설기 10개로 나눠 담겨져서
    종류별로 다양하게 종합선물세트네요.
    백설기는 하나씩 냉동고에서 꺼내 자연 해동하면 간식
    으로 그만이겠어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'형님, 뭘 이렇게 많이 보내셨어요?'


    '많나~~그냥 있는거 조금씩 쌌다 ~~쌀은 들어온 건데
    밥으로 먹으니 맛이 없어서 떡으로 했는데 두고 출출할
    때 하나씩 먹어~~'


    '안 그래도 밑반찬 좀 할라 했는데 이것만으로도 보름은
    그냥 장 안봐도 되겠어요~형님'


    '맞나~ㅎㅎ~~ 맛있게 먹어'


    '네~~형님'



    형님도 휴일 냉장고 청소하시다가 생각이 났다며 보내주
    신건데 사실 저는 친언니보다 형님이 가까이 살아서 그런
    지 더 살갑게 느껴지지요.
    다음번에는 저도 좀 챙겨드려야 겠어요^^

    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가을이네요  (14) 2021.09.12
    매미  (15) 2021.08.16
    더밴드에이(아크리놀반창고(1회용))  (13) 2021.08.07
    나눔은 나눔이 되어 돌아오다  (19) 2021.06.29
    제비둥지  (12) 2021.06.27
Designed by Tistory.